|

6살 아들 성현이와  백설 자일로스 찹쌀 호떡 믹스로 호떡에 도전!!!
어린이집 다녀와서 배고프다고 간식으로 만들자는 성현이와 함께 바로 찹쌀 호떡 믹스를 만들었어요.
앞치마 두룬 성현이...제법 꼬마 요리사같지요? ^^  고사리같은 손으로 그래도 순서에 맞게 잘하는
성현이를 보니 대견하네요. 곧 오빠가 되는 성현이...제가 요즘 만삭의 몸으라 아들에게 소홀하고
잘 챙겨주지 못했는데... 불평없이 혼자 스스로 잘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고맙네요.
맛있는 백설 자일로스 찹쌀 호떡믹스 만들어 맛있게 냠냠~~~~~모양은 조금 울퉁불퉁하고 크기도 제 각각
이지만... 아들과 함께 만든 호떡믹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도 맛있다고 칭찬받은 성현이.. 다음에 또 만들자고 약속 하고 ....담에도 또 만들어야겠어요.
 
http://blog.naver.com/kms4712/memo/101554214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