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엔 일단 먼저 준비를 해야죠...  1.반죽을 할려면 미지근한 물이 필요해서 물을 끓이는 중....    아이들은 얼른 만들고 싶어서 입으로 뜨거운 물을 호호 부네요.ㅎㅎ    2.그 새에 잼믹스 안에 자일로스 설탕이 들어있지만 그래도 ㅋㅋ 받은 기념으로 잼믹스와 설탕을 섞었지요.ㅋㅋ    

  3.레시피대로 180ml물을 넣고 반죽을 했어요.    

  4.이제부터 아이들과 스타트 고~~~고    



너무 쬐끄만하게 만들어서 어찌될지.... 
에피소드 하나-첨에 정리하느라 너희들이 반죽해서 잼믹스 넣어했더니만 으으으....    볼에 반죽에다가 그냥 잼믹스가루를 부어서 적잖이 놀랐네요.급히 수습했지만...(그래도 이미 반죽은 울그락 불그락 반죽이 되었지요.ㅠㅠ)   5.드디어 프라이팬에 굽는 사진입니다.제발 잘 되야 할텐데..  




  제가 만들어 그나마 이쁜 색이 나오죠.    아이들이 만든건 쬐그마하면서 마무리가 잘 안되 터지고 잼믹스를 조금 넣어서 별로 달콤하지가 않았어요.(이왕이면 듬뿍 넣으세요.) 
   여기 있네요.쪼끄마한 미니 호떡...ㅋㅋㅋ아이들에 첫호떡.    



제가 만든건데 어때요?? 신랑도 일땜에 나갔다 들어와 맛있게 먹네요.^^^    마지막으로 이런기횔 주셔서 감사합니다.여러분 모두 행복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