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Web/event
  Ʈ 0 α   |   ȸ   |      

[ȣ丮 ] 우리집 겨울간식^^
۾ : 김현숙 ۼ : 2012-12-29 21:31:52 ȸ : 397 ۼ : 1

 

찹쌀호떡믹스와 자일로스의 만남!

영원한 겨울간식인 호떡과 건강한 설탕 자일로스의 크로스^^

 

 

 

누가 만들었나?^^ 역시 백설~ 대한민국1등 맞습니다.!

 

 

 

호떡상자안에 찹쌀호떡믹스와 호떡용 잼믹스, 이스트!

 

전 처음 찹쌀호떡이 출시될때부터 팬이였답니다.

처음엔 30분발효후 만들 수 있는제품  그다음은 바로 만들어먹을 수 있는

호떡믹스 그다음은 자일로스찹쌀호떡믹스네요..

하지만 전 개인적인 취향이랄까.

전 호떡믹스만들때 미온수에 호떡믹스를 반죽하고 30분정도 발효시켜서

호떡을 만들어 먹습니다

이상하게 습관이라기보다는 맛때문에..30분 발효는 만들어먹는게

호떡먹을때 부드러우면서도 딱딱하지 않고 호떡피가 고소하고..^^

 

 

위 사진은 찹쌀호떡믹스에 이스트를 넣은 사진이구요.

아래사진은 미온수를 넣어서 반죽한 상태인데 약간 질게되었네요^^

항상 이렇다니까요!

헌데 좀 빡빡한것보다 약간 질게되는게 완성이 되었을때

훨씬 맛이 좋답니다.

하지만 만들때 고생한다는 단점이..

 

 

아래사진은 호떡용 잼믹스! 기존제품보다 계피향이 덜 느껴진다고할까요.

훨씬더 맛이 부드러워졌다고 할까..

설탕이 자일로스로 만들어져서 뒷맡이 가벼워져서 더욱 개운함과 고소함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쬐금 탓네요! 반죽을 질게 하는바람에.. 좀^^

 

 

큰아이는 챙피하다고^^ 둘째녀석 사진 올려봅니다.

겨울엔 역시 호떡이 최고!라는 둘째녀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