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Web/event
  Ʈ 0 α   |   ȸ   |      

[ȣ丮 ] 호떡요리사 해보고 마음이 더 커졌어요...
۾ : 한정희 ۼ : 2013-01-07 15:51:22 ȸ : 86 ۼ : 1

 

아이와 호떡요리사 올리고 나니 호떡이 8장 자동으로 기부된다고 해서 호떡을 또 해먹었어요. 

 

이번엔 더 달콤한 호떡을 부모님과 함께 나눠먹기위해 했답니다.

 

 

반죽도 차지게 잘 되었구요.

호떡 소에는 아몬드 슬라이스를 더 많이 넣었어요.

그래야 더 고소한 맛이 나잖아요,.

 

요번엔 프라이팬에 굽기로 했어요.

프라이팬에 잘 구워진 호떡은 뺏기지 않고 차곡차곡...

 

 

부모님께 드리려고 맛있게 구워 예쁘게 담았습니다.

아빠가 맛있게 드시는데 꿀물이 뚝뚝...

그래도 저희가 맛있게 먹고나면 8장의 호떡을 더 기부할 수 있을꺼라 생각하니 행복해져서,

다음주에 또 해먹으려구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