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Web/event
  Ʈ 0 α   |   ȸ   |      

[ȣ丮 ] 추운겨울엔 호호 불어먹는 호떡이 최고!!!
۾ : 이가형 ۼ : 2013-01-07 23:59:02 ȸ : 90 ۼ : 2

기부하고 선물로 받은 자일로스 찹쌀믹스 호떡~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엄마네로 바로 보내드렸더니 막둥이 동생이랑 마치 호떡믹스에 있는 사진처럼 이쁘게 만들어 먹었더라구요^^*

 

 

꽤 넉넉한 양이 나와서 할머니도 간식으로 냠냠 드시고..좋았다네요

 

 

할머니 먹기 좋으시게 작은 크기로 잘라주는 센스~~~^^*

몸에 좋은 자일로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느낌이 그런건지 왠지 건강한 간식을 먹은 느낌이랄까..

암튼 겨울엔 호호 불어먹는 호떡이 최고인것 같아요..

요즘은 길거리에서 호떡 파는곳도 눈에 띄지 않아서 호떡 먹을 일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이런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참..저희 할머니 무지 잘 드셨다네요..

할머니가 정신이 온전치 못하셔서 간식을 끊임없이 드려야 하거든요..안그럼 신경질 내셔서..

10년 넘게 치매환자로 지내면서 간식이랑 먹는거에 신경쓰는데 좋은 간식 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