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Web/event
  Ʈ 0 α   |   ȸ   |      

[ȣ丮 ] 이왕이면 몸에 좋은 자일로스찹쌀호떡!
۾ : 박라실 ۼ : 2013-01-08 10:20:36 ȸ : 175 ۼ : 1

요즘 아이들 방학기간이라

매일매일  아이들 간식 챙겨주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만들어도 주다가 사다가도 주다가...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아줌마닷컴에서 데일리 착한상으로 받은

백설 자일로스 찹쌀호떡믹스로

맛있는 엄마표 호떡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아이들 방학하면 간식으로 만들어주려고

마트에서 몇개 사다놓은 게 있었는데

 살펴보니 살짝 바뀌었네요.

자일로스 설탕 19.7%함유!!

그냥 설탕이 아닌 몸에 좋은 자일로스 설탕이 들어갔다는 거..

그래서 기존의 1580이던 칼로리가 1540으로

40칼로리나 낮춰졌네요.

칼로리에 민감한 우리 딸아이나 저한테는

아주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ㅎㅎ

 

 

 

 

자일로스 설탕이라 그런지

포슬포슬한 게 입자가 훨씬 작고 부드러워 보이네요.

 

 

줄줄 흘러나오는 꿀물이

보기만 해도 달콤한 호떡냄새가 나는 거 같아요.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집니다.ㅎㅎ

보통 아이들 간식을 집에서 만들어주려고 하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도 많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데

호떡은 준비할 것도..시간도 너무 간편해서 좋은 거 같아요.

호떡믹스와 후라이팬만 있으면 이렇게 후딱 만들수 있어서

우리 아이들 겨울 간식으로 아주 인기만점이랍니다. 

 

 

 

 

호떡은 이렇게 하나 통째로 들고 먹는 게 제맛이죠.ㅎㅎ

가위로 잘라주겠다는 데 굳이 통째로 먹겠다는 아들녀석입니다.

호떡의 맛을 아는게죠.ㅎㅎ

몸에 좋은 자일로스 설탕이라 혹시나 단맛이 덜하나 싶었는데

고소하게 씹히는 땅콩과 자일로스 설탕의 단맛이 어우러져

너무너무 맛있네요.

몸에 좋은 자일로스설탕이 들어간 

백설 자일로스 찹쌀 호떡믹스로 당장 바꿔야겠어요.^^

 

 

 

 


 

 

   

 

         SNS